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장우 조혜원 열애 조혜원폴댄스 인스타 드라마

반응형

이장우와 조혜원은 배우 선후배로서 열애를 인정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장우 조혜원 열애

이장우는 1986년생으로 올해 38세이고, 조혜원은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두 사람은 8살 차이입니다. 조혜원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출신으로,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하여, 최근에는 tvN 드라마 '마인'에서 배우 김서현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습니다. 조혜원은 172㎝의 큰 키와 동양적이고 맑은 외모로 차가운 이미지의 역할을 주로 맡아왔으며, 짧은 쇼트커트, 단발 헤어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내왔습니다.

조혜원-사진

이장우는 2006년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으로 데뷔했습니다. KBS 수상한 삼형제, MBC 태희혜교지현이, KBS 웃어라 동해야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방송인 전현무, 코미디언 박나래와 팜유라인을 형성하며 유쾌한 먹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배우 조혜원 폴댄스

배우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한 신인 배우입니다. 그녀는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졸업했으며, KBS2 '퍼퓸', tvN '낮과 밤'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tvN 드라마 '마인'에서는 배우 김서형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으며, '군검사 도베르만'에서는 양종숙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조혜원은 172㎝의 큰 키와 동양적이고 맑은 외모로 차가운 이미지의 역할을 주로 맡아왔으며, 짧은 쇼트커트, 단발 헤어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내왔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를 통해 폴댄스를 하는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바이크, 캠핑, 골프 등의 취미 생활을 하는 모습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현재 그녀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조혜원-폴댄스-사진

그녀의 폴댄스 실력은 상당히 뛰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 폴댄스를 하는 모습을 여러 차례 공개했으며, 근육질의 몸매와 유연한 동작으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폴댄스를 취미로 하고 있으며, 폴댄스 스튜디오에서 수업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폴댄스를 통해 자신의 건강과 자신감을 챙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혜원 인스타그램

SNS는 @hyewon_choi_94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일상과 작품 활동, 폴댄스 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팔로워 수는 현재 12만 명이 넘습니다.